사업영역

독보적인 강점인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에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사업

내비게이션

14년간 줄곧 내비게이션의 대명사로 자리잡아온 국민브랜드 ‘아이나비’

단순히 내비게이션을 넘어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과 증강현실 기술 등의 첨단IT
기술을 차량생활에 적용한 ‘스마트카 라이프(Smart Car Life)’를 여는 데 앞장 서고 있습니다.

누적출시제품:271개, 누적 제품인중 고객 : 5,900,000명, 누적 현지조사 거리(지구 84바퀴):3,600,000km
  • 2001년 국내 최초 PDA기반 내비게이션 S/W ‘아이나비320’ 출시
  • 2004년 아이나비 최초 내비게이션 전용 단말기 ‘아이나비 Pro’ 출시
  • 2008년 국내 최초 리얼 3D맵 탑재 ‘아이나비 K2’ 출시
  • 2013년 세계 최초 통합매립형 위성지도와 로드뷰 및 3D지도 통합탑재 ‘아이나비 R11 AIR’ 출시
  • 2014년 국내 모바일 최초 위성지도 실시간 길안내 ‘아이나비 LTE AIR’ 서비스
블랙박스

‘블랙박스도 역시 아이나비’ 입니다.

17년 동안 내비게이션으로 쌓아온 풍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블랙박스에 그대로 담아 업계를 리드하는 기술을 선보이고
까다롭다는 KS기준을 능가하는 144가지 항목의 품질테스트와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소비자 분석은 한 차원 높은 품질의 블랙박스를 만들기 위한 아이나비의 자부심 입니다.

  • 2013년 국내 최초 Dual Save(2중 안심저장 블랙박스) 출시
  • 2014년 세계 최초 블랙박스 디자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IDEA, iF, reddot)
    업계 최고의 Full HD & Full HD 플레그쉽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 출시
tablet

'마이패드'에 이어 스마트학습에 최적화된 교육용 태블릿 PC인
'올앤지 패드'도 출시 하였습니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2년 내비게이션을 만들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유비벨록스의 태블릿 소프트웨어(SW)기술을 기반으로 교육용 태블릿 PC 시장에 진출 하였고 지금은 전체 매출의 20%를 넘는 주요한 사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첫 제품인 교육용 태블릿 '마이패드'에 이어 교원과 3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스마트학습에 최적화된 교육용 태블릿 PC인 '올앤지 패드'도 출시 하였습니다.

lbs

위치기반서비스와 소셜 플랫폼과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사업

업계 최초 국토교통부 데이터 반영한 전국 도로의 생생한 교통정보, 가족과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알려주는 가족 안심 서비스, SNS 메신져 서비스와 연계하는 친구 위치검색 서비스, 약속장소를 공유하고 약속장소까지 참가자의 현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그룹주행 등 단순한 모바일 내비게이션이 아닌 위치기반서비스와 소셜 플랫폼과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사업 입니다.

해외사업

thinkware dash cam

최적의 마케팅과 영업전략으로 Dash Cam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과 러시아, 대만, 중국, 싱가폴 등의 국가에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유투브 등에서 블랙박스 영상들이 여러 번 큰 관심을 끌면서 전세계적으로 점차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1개국 해외지사:11 country, 북미 전역의 매장 : 219개

팅크웨어는 현재 전세계 4대륙(북남미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11개국에서 해외지사를 통한
직접 진출 및 현지 파트너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진출하였고 지금도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마케팅과 영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과 캐나다에는 해외지사를 설립하여 북미 전역 219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THINKWARE DASH CAM’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철저한 현지 시장상황에 적합한 최적의 마케팅과 영업전략으로 Dash Cam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tablet PC

교육용으로 특화된 태블릿 PC로 세계시장을 공략

팅크웨어는 범용 태블릿 PC 시장이 아닌 교육용으로 특화된 태블릿 PC로 세계시장을 공략하여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특히, 터키 현지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서 중앙정부의 ‘스마트교육 프로젝트’ 사업을 수주 하여 해외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멕시코와 브라질 등의 남미시장과 태국 등의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활발하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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