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 오픈, 경기북부 거점 확대 2017-11-24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국내 9번째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을 새롭게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칼트윈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까지 업계 유일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스토어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 ‘프리미엄 스토어’를 첫 오픈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 장착전문가와 스텝을 영입,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2013년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경북지역인 포항에 이어 경기북부인 의정부점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있다. 작년에는 국내에 이어 중국 심천에 ‘글로벌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회사는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주요 지역을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X-Car 시승이벤트’ 등 고객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교통약자 및 화물차 운전자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고객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의정부점은 경기 북부지역 서비스 거점으로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높일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금로 57에 위치하고 있다.

다음글 2017-11-27
이전글 2017-11-1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