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거치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300’ 출시 2019-12-05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차량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300’을 출시한다고 5() 밝혔다.

 

최근 몇 년간 황사, 미세먼지 등의 공기오염 문제가 심각해지며 사회적 이슈로까지 확대 되는 등 환경 개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회사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 벤트’를 2017년 런칭한 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금일 새롭게 출시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300는 운전석 암레스트, 대시보드에 거치할 수 있는 플랫형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차량 내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전원버튼을 통한 3단계 강도조절 및 버튼 주변LED를 통해 저속(파랑), 중속(노랑), 고속(빨강) 실시간 작동 상태 확인이 가능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차량 내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차량 내 실내 공기 흡입을 강화하기 위한 듀얼 팬을 적용해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을 지원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3 중 필터가 적용됐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를 걸러내는2차 탈취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러지 등 부유물질을 걸러내는3차 초 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그 밖에도 정전식 터치 버튼, 사용빈도에 따른 필터 교체 시기 정보 알림, 저소음 설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팅크웨어는 “미세먼지, 황사 등의 이슈로 인해 공기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동 중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량 환경개선을 위한 제품 수요가 커지고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성향에 맞춰 다양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하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300’은 암레스트, 대시보드 등 거치를 통한 쉬운 설치, 듀얼 팬과 3중 필터기능 적용으로 공기 정화를 효과적으로 지원해 차량 내부 환경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금일 출시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300’의 출시 소비자 가격은 119,000원이며, 필터는11,900원에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 2019-12-16
이전글 2019-12-0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