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 영업이익 49억원으로 큰 폭 성장

(24.05.14) 팅크웨어(084730)의 14일(화) 1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연결 기준 1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30% 증가한 963억원,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성장한 49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로보락)에 대한 견고한 수요 및 라이펀과 같은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 지도 플랫폼 고객사 증가 및 수익구조 다변화 등이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 당사는 올해 로보락 및 라이펀 등 플래그쉽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EU의 차량안전장치 의무 설치 법제화에 ...

팅크웨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

작성자
cn******
작성일
2021-12-07 00:00
조회
3145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3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화) 밝혔다.



금일 출시한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30’은 USB-C 타입이 적용, 최대 15W 전력을 지원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30’은 슈퍼캡 테크놀로지(Supercap Technology)도 적용됐다. 주행시 충전된 내장 전력을 통해 시동이 꺼진 후에도 일정시간 동작돼 슬라이더 버튼을 통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분리할 수 있으며, 초저소음 모터 설계로 거치 및 충전 등 작동 시에도 소음 없이 조용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력보호설계를 적용해 과전압, 과열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KC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사후 고장 시 1년간 무상 A/S도 지원된다.



팅크웨어는 “운전중에도 음악 재생, 음성으로 주변정보 검색 등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차량 이동 시에도 상시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거치대 수요가 최근 몇 년간 많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하며, “금일 출시한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30’은 최대 15W 전력지원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금일 출시된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30’은 5만 9천원이며,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및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