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 영업이익 49억원으로 큰 폭 성장

(24.05.14) 팅크웨어(084730)의 14일(화) 1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연결 기준 1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30% 증가한 963억원,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성장한 49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로보락)에 대한 견고한 수요 및 라이펀과 같은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 지도 플랫폼 고객사 증가 및 수익구조 다변화 등이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 당사는 올해 로보락 및 라이펀 등 플래그쉽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EU의 차량안전장치 의무 설치 법제화에 ...

팅크웨어, 중국 체리자동차 신차에 AR 내비게이션 솔루션 추가..

작성자
cn******
작성일
2022-10-11 00:00
조회
2311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1등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13일(목) 밝혔다.



올 해로 31번 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만족도 30%, 요소 만족도(고객경험품질) 50%, 재구입(이용)충성도 20%의 비율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한다.



아이나비는 계속해서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팅크웨어는 올 해 2CH QHD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8000'을 선보이며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의 지평을 열었다. 또한 실시간으로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통신 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의 대중화와 외부 연동 서비스인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FMS)’ 베타 버전 출시까지 업계 선도적인 기술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팅크웨어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2013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다양한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의 브랜드 스토어로, 본사에서 직접 운영 관리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최근에는 전기차에 대한 트랜드와 고객들의 니즈 분석, 시공 작업 등의 교육을 진행해 전기차에 대한 역량도 강화하면서, 보다 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부문장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신뢰도와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아이나비가 7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에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면서, “팅크웨어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까지 신경쓰고 있으며, 아이나비 브랜드가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