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 영업이익 49억원으로 큰 폭 성장

(24.05.14) 팅크웨어(084730)의 14일(화) 1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연결 기준 1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30% 증가한 963억원,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성장한 49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로보락)에 대한 견고한 수요 및 라이펀과 같은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 지도 플랫폼 고객사 증가 및 수익구조 다변화 등이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 당사는 올해 로보락 및 라이펀 등 플래그쉽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EU의 차량안전장치 의무 설치 법제화에 ...

팅크웨어, 전후방 FHD 블랙박스 ‘아이나비 A1000α' 출시

작성자
cn******
작성일
2021-12-16 00:00
조회
3316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전후방 Full HD급 화질로 녹화하는 ‘아이나비 A1000α'(아이나비 에이천알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목)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나비 A1000α '는 HD화질보다 2배 더 선명한 전후방 FHD-FHD 영상 화질을 자랑한다. 주행 시 발생하는 주변 환경을 고려해 광역 역광보정(WDR)과 자동 노출 조정 기능인 Smart AE가 적용되고, 주행 및 주차 시 야간 등의 어두운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나이트 비전 솔루션도 지원해 고객들이 불안정한 촬영 조건에서도 유의미한 주행 영상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나비 A1000α '는 복잡한 운전 상황속에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이 가능하도록 '고속/도심형 전방 추돌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앞차 출발 알림' 등 최첨단 운전자 시스템을 탑재했다. 그리고 아이나비만의 유일한 안전 운행 도우미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과속 단속 지점과 위험 구간을 화면과 음성으로 안내 받아 더욱 쾌적한 운행이 가능하다.





또한 장시간 주차 녹화 및 효율적 메모리 운영이 가능한 ‘타임 랩스’와 '포맷 프리 2.0’, 여름철 높아지는 차량 내부온도를 감지해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자동차단'과 '배터리 방전 기능'을 탑재해 고객들의 편의를 더했으며, 사고 시에도 안전하게 녹화중인 영상을 저장하는 '슈퍼 캡 테크놀러지'를 적용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주행 시간과 기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아이나비 A1000α ' 정품 제품에 대해 3년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차 중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서비스도 지원된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서비스’는 사물 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연결하는 것으로 ▲주차 충격 시 이미지를 통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알림' ▲고객의 주행 내역과 운전 습관을 볼 수 있는 '운행 기록 데이터 서비스'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체 시기가 되면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알리는 '소모품 알림' ▲긴급 상황 발생 시 가족, 친지, 주변 지인들에게 긴급 SOS 알림 문자가 발송되는 '긴급 SOS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서비스’는 별도 추가기능으로서, 커넥티드 모듈을 별도 구매 후 사용 가능하며 최초 2년간의 통신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아이나비 A1000α '는 전후방 FHD로 선명한 영상 화질을 지원해 주행 뿐만 아니라 주정차 시에도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을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는 블랙박스이다" 라면서 "무상 AS가 3년이나 지원되고 커넥티드 서비스도 가능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A1000α '의 판매 가격은 35만 9천원이며(32GB),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로 스크롤